부자떡볶이, 강남구청역에서 찾은 떡볶이 성지?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강남구청역에서 뜨겁게 열리고 있는 부자떡볶이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이미 많은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데, 저도 그 명성을 들어본 적이 있어서 궁금해서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곳이고, 다양한 메뉴와 맛있는 떡볶이로 유명한 곳이라 더 기대가 컸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강남구청역 부자떡볶이에서의 특별한 식사 경험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강남구청역 부자떡볶이 소개
강남구청역 부자떡볶이는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는 1대 정도 가능하고, 자리가 없다면 건물 옆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자세한 주차는 가게에 문의해 보면 좋겠습니다. 다만, 사장님 혼자서 일을 하고 계셔서 전화를 받아주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내부는 매우 작은 편입니다. 테이블이 몇 개 되지 않습니다. 사람이 많다기보다 자리가 몇 개 되지 않아 웨이팅을 한다가 더 맞아 보입니다. 별도로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어서 매장 앞에서 대기했습니다.
드디어 제 차례가 되어서 입장했습니다. 떡볶이 냄새가 진짜 장난 아니게 식욕을 자극합니다. 얼른 먹고 싶다란 생각이 들 정도로요. 매장 벽면에는 여러 연예인들이 다녀갔다는 사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구청역에서 걷다보면 연예인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게 정말 사실인가 봐요.
강남구청역 부자떡볶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왜 부자떡볶이가 강남구청역 맛집인지 떡볶이를 한 입하고 나서 바로 알았습니다. 매운 듯 안 매운듯 적당한 자극과 떡의 쫄깃함과 소스가 너무 찰떡입니다. 뭐라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무조건 재방문 의사가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우튀김과 돈까스 추가를 제안드립니다. 새우튀김은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 집의 별미가 바로 볶음밥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볶음밥을 해서 먹으면 환상적입니다. 다만, 1인 영업장이라서 너무 사장님이 느린 것도 느린 건데 불친절하단 생각이 들긴 합니다. 서비스가 중요한 분들은 비추천입니다. 또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아서 옆 사람과 같이 먹는 듯한 느낌도 줍니다. 사실 옆에 분들이 무슨 얘기하는지 다 들려요.
강남구청역 부자떡볶이 총평
강남구청역 부자떡볶이는 맛있는 떡볶이를 경험할 순 있지만 어떻게 보면 너무 치명적인 단점들이 보이는 가게였습니다. 서비스 부분은 아예 기대를 안 하고 가는 게 좋겠습니다. 저는 그래도 맛있는 떡볶이가 기억에 나서 다시 한번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그런 특별한 맛임에는 변함없는 사실이니깐요. 꼭 다양한 토핑들을 추가해서 드실 것을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도 언제 강남구청역 근처에 오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서울 떡볶이 맛집 추천
2024.09.11 - [삶과 행복/맛집 리뷰] - 송리단길 맛집 입분식가정식, 인생 떡볶이집일까? 내돈내산 솔직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