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과 행복/제품 리뷰

[내돈내산]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발색과 촉촉함 기대 이상일까?

by 라이터 2024. 9. 21.
반응형

 

쿨톤? 웜톤? 립스틱 색상 추천
인기 급상승 중인 립스틱 브랜드 확인하기
입생로랑 뷰티 공식홈페이지 바로 가기

 

화사한 메이크업에도 어울리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립스틱을 찾고 있었는데,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이 바로 그 해답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의 사용 후기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NEW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 사용 후기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을 구매하기 전, 여러 후기를 살펴봤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한 사용자들의 공통된 의견은 촉촉함과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점이었죠. 특히, 많은 분들이 이 립스틱을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덕분에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고, 그 선택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12호 일렉트릭 러브는 밝고 생기 있는 핑크톤이라 여름 메이크업에 딱이었어요.

 

처음에는 그저 평범한 립스틱일 거라고 생각했지만, 이 제품은 생각 이상이었어요.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은 발림성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저에게도 전혀 무리가 없었답니다. 평소 건조한 입술 때문에 항상 립스틱 선택이 고민이 많았는데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은 이런 걱정을 덜어주었습니다. 무화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보습력이 뛰어나 건조한 입술에도 탁월했어요. 이 제품은 특히 여름철에 땀이나 습기에도 강한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은 무화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보습력이 뛰어나 건조한 입술에도 탁월했어요.

 

반응형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은 글로시한 텍스처이면서도 끈적임 없이 입술에 자연스럽게 밀착돼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또한, 지속력도 훌륭해서 자주 덧바를 필요 없이 오래 유지되었어요. 특히,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바르고 나가도 하루 종일 색상이 유지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 같은 가벼운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입술에 잘 밀착되며,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돼 자주 덧바를 필요가 없습니다.

STAR SHADES
STAR SHADES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은 촉촉함과 색상 지속력이 뛰어나며, 보습력 덕분에 건조한 입술에도 적합한 립스틱이에요. 가격이 조금 높을 수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한다고 느꼈어요. 데일리 메이크업용 립스틱을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