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맞아, 나 영화 매니아였지.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고백부부' 현실적인 대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죠.

 

 

#개인적으로 저는 이 대사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반도는 진주의 말을 듣고 난 후에야 자신이 영화 매니아였다는 사실을 떠올리죠.

 

 

#반도만이 겪고 있는 이야기가 아니죠. 많은 사람이 '나'에 대해 잘 모르고 있어요.

 

 

#진짜 '나'를 발견하는 100가지 질문, 자문자답 다이어리

 

 

#나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내 삶에서 가장 좋았던 여행은 언제였나요?···

 

 

#100개의 질문에 하나 하나 답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의 진정한 모습과 마주하게 됩니다.

 

 

#나다운, 내가 꿈꾸는, 나만의 삶을 살기 위해서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나'를 아는 것입니다.

 

 

#지금 삶에 재미가 없는 것은 내가 지금 내 삶에 집중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http://www.indigostory.co.kr/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