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과 행복/제품 리뷰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 내돈내산 후기! 사용해보니 실망일까 만족일까?

by 라이터 2024. 7. 27.
반응형

티타드 바디로션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 / 42,000원

 

아침에 샤워하고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하루 종일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들어 불편했어요. 특히 바디는 얼굴과 다르게 건조함이 더 빠르게 느껴져서 더 신경이 쓰이는데요. 많고 많은 제품 중에서 어떤 바디로션이 좋을지 고민하다가 치약 브랜드로 너무나도 유명한 티타드의 바디로션 포레스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티타드 치약 후기를 작성하였는데요.많은 분들이 제 게시글을 읽어주셨습니다. 이번에 바디로션 후기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4.06.03 - [콘텐츠제작소] - [내돈내산] 티타드 치약 사용 후기 & 장단점 분석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 구매한 이유

처음에는 솔직하게 예쁜 디자인에 끌린 건 사실입니다. 다만, 사용하면서 진짜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샤워 후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바로 건조함이 느껴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불폄함을 겪던 상황에서 티타드 바디워시를 사용하게 되었고, 좋은 바디로션을 찾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신지 모르겠지만 세정력이 강한 샤워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의 유분막이 쉽게 제거되어 더 건조해진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그동안 샤워 후 사용하던 바디로션이 보습력이 떨어지는 제품이 많았습니다. 많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제가 필요로 하는 보습력을 찾지 못했을 뿐 아니라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들어있는 제품을 사용한 적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티타드 바디로션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면 몰랐을 겁니다.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 성분과 효능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의 성분을 보면 EWG 그린 등급이 99.7%를 차지해 피부에 해롭지 않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16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점도 인상적이었고요. 이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보습력이 뛰어나며, 48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해준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덕분에 저는 건조함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사용하면서 제 피부가 확연히 변화하는 것을 느꼈답니다. 바르고 난 후에도 끈적거림 없이 부드러움은 계속 유지되었어요. 이런 부분들을 통해 이 제품이 얼마나 좋은 선택인지 확신할 수 있었어요.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 사용 후기

제품을 처음 사용했을 때, 너무 부드럽게 발리는 데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기분 좋은 바디로션 느낌은 처음이었을 정도로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샤워 후 물기를 닦고 나서 바로 발라줬는데, 즉각적인 보습감이 느껴졌어요. 밤에 바르고 다음 날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을 경험하며 이 제품의 효과를 실감했답니다. 특히 피부에 흡수된 다음, 건조해서 생기는 각질이나 갈라짐이 현저히 줄어드는 것을 느꼈어요. 그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향이 너무 좋아서 바르고 난 뒤 은은한 향기가 오랫동안 남아 기분이 좋아졌어요. 포레스트 느낌의 싱그러운 풀잎 향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더군요. 여러 모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 최종 결론

티타드 바디로션 포레스타는 정말 제가 찾던 해결책이었어요.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보습해주고, 유해 성분 없이 건강한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죠. 고급스러운 향기와 지속적인 보습력도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물론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충분히 한다고 생각해요. 특히 건조한 피부 때문에 매번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에요.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될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에요. 저도 앞으로 꾸준히 사용할 계획이에요.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보시면 아마 만족하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