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을 만들 때 캠페인 목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주요 목표(예: 판매 또는 웹사이트 트래픽)와 일치하는 목표를 선택해야 합니다. 목표를 선택한 후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관련성 높은 추천 기능 및 설정이 표시됩니다.
목표의 작동 방식
검색 또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을 만들 때 캠페인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달성하고자 하는 주요 목표에 해당하는 목표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사람들이 광고를 본 후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려면 '웹사이트 트래픽' 목표를 선택하세요. 이 목표를 선택한 후 캠페인을 설정하면 웹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천 기능 및 설정이 표시됩니다.
언제든지 목표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원할 경우 목표를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하고 목표의 권장사항을 보지 않고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목표 유형 및 각 목표에서 추천하는 강조표시된 기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목표 위에 커서를 놓으면 됩니다.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목표
목표 |
사용 시기 |
판매 |
온라인, 앱, 전화, 매장을 통한 판매를 촉진합니다. -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광고 확장을 활용해 사용자가 내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방식을 형성합니다. - 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클릭을 유도합니다. - Google과 제휴한 사이트, 동영상, 앱을 고객이 찾아볼 때 광고를 게재합니다. |
리드 |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여 리드 및 다른 전환을 늘립니다. - 리드 목표는 사용자를 비즈니스로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잠재고객 타겟팅을 통해 잠재고객 기반을 확대합니다. - 광고 확장을 활용해 사용자가 내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방식을 형성합니다. - 관련 고객이 뉴스레터에 가입하거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을 표현하도록 유도합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 |
관련성 높은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
디스플레이 캠페인 목표 목표 사용 시기 판매 온라인, 앱, 매장에서 판매를 촉진합니다. 리드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여 리드 및 다른 전환을 늘립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 사용자가 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살펴보도록 유도합니다. - 제품 또는 서비스의 차별화된 특징을 고객에게 인식시킵니다.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 범위 광범위한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여 인지도를 구축합니다. 판매, 리드, 웹사이트 트래픽의 경우 표준 디스플레이 캠페인과 Gmail 캠페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 목표에서는 CPE 입찰만 선택 가능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 범위 옵션에서는 조회 가능 CPM 입찰 선택이 가능합니다. 조회 가능 CPM 입찰은 입찰가를 최적화하여 조회 가능성이 큰 광고 슬롯에 광고가 게재되도록 합니다. 광고의 50%가 1초 이상 화면에 게재될 경우 광고가 조회 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광고 노출을 조회할 수 없는 경우에는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동영상 캠페인 목표 목표 사용 시기 리드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로부터 고객 리드 및 가입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적절한 사용자를 웹사이트로 더 많이 유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 사용자가 내 제품 또는 브랜드를 고려하도록 유도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 범위
-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광고주가 판매하는 것과 유사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둘러보거나 검색 또는 비교하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합니다.
- 최고의 실적을 위해 자동 입찰 및 타겟팅을 사용합니다.
- 구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눈에 잘 띄는 광고를 게재합니다.
- 비즈니스에서 추구하는 리드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 뉴스레터 신청 또는 기타 관련 연락처 정보를 수집합니다.
- 최고의 실적을 위해 자동 입찰 및 타겟팅을 사용합니다.
-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보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눈에 잘 띄는 광고를 게재합니다.
관련성 높은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 목표에서는 관심 있는 고객을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신규 고객을 웹사이트로 유도하여 광고주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나중에 광고를 다시 게재할 사이트 방문자 목록을 작성합니다.
- 자동 입찰, 타겟팅, 광고 생성을 이용하여 캠페인 실적을 최적화합니다.
-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 목표에서는 사용자가 광고주의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추천합니다.
- 잠재고객의 참여를 유도할 만한 시선을 끄는 광고를 생성합니다.
- 자동 입찰, 타겟팅, 광고 생성을 이용하여 캠페인 실적을 최적화합니다.
- 사용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도록 선택합니다.
-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범위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쌓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흥미로운 이미지 광고를 이용해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 광고주의 브랜드에 관심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에게 인지도를 높입니다.
- 광고가 사용자에게 노출되었을 때만 비용을 지불하도록 선택합니다.
- 리드 목표는 적합한 사용자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여 이 사용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사용자의 관심 표시와 행동을 유도하도록 고안된 광고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관련 연락처 정보를 수집하고 강력한 클릭 유도문안으로 구독 및 가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입찰을 통해 캠페인의 실적을 최적화하고 타겟팅 기능을 사용하여 광고주의 제품과 같은 제품을 검색한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 목표에서는 관심 있는 사용자를 웹사이트로 유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강력한 클릭 유도문안 및 동영상 재생 후 사용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기타 기능으로 클릭수 및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 광고주가 제공하는 것과 비슷한 제품 및 서비스를 검색 및 조사하고 있는 관련성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이전에 내 비즈니스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에게 다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는 더 많은 사용자가 내 제품과 서비스의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설계된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내 제품 카테고리의 제품을 조사하거나 쇼핑 중인 잠재고객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내 브랜드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 사용자가 향후에 내 브랜드 또는 제품을 고려하도록 유도합니다.
내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생성 또는 증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합니다.
-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범위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쌓는 데 도움이 되는 설정과 기능을 제안합니다.
-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합니다.
- 내 브랜드 메시지에 관심을 가질 만한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의 인지도를 높입니다.
- 내 브랜드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과 기억을 증진시키도록 설계된 다양한 광고 형식을 사용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 Google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0) | 2018.05.20 |
---|---|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동적 리마케팅 (1) | 2018.01.30 |
구글 애드워즈 동영상 인증 (3) | 2018.01.26 |
구글 애드워즈 기초인증시험 (37) | 2018.01.03 |